KT 위즈, 두산 베어스 꺾고 한국 시리즈 첫 우승

이것은 마법임에 틀림없다: KT 위즈는 7년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 야구의 챔피언이 되었다.

위즈는 목요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한국시리즈 4차전에서 두산 베어스를 8-4로 꺾고 완승했다. 주장 황재균이 2타점 2루타를 날렸고, 8회 자레드 호잉이 2점 홈런으로 녹아웃 펀치를 날렸다.

야구 베팅 보고서에 따르면 이번이 아홉 번째 4경기 무승부입니다. 한국야구위원회(KBO)에서 열린 39개의 한국 시리즈 중.

우완 투수 배제성은 베어스를 5이닝 동안 3실점하며 4위에 올랐다. 이 시리즈에서 승리하는 직선 위즈 선발. 위즈 한국 시리즈 스윕에서 각각 4명의 선발 투수가 한 경기를 이기는 최초의 클럽이 되었습니다.

KT 위즈, 두산 베어스 휩쓸

야구 베팅 한국 소식통에 따르면 위즈는 우승 후 한국 시리즈와 작별을 고했다. 정규 시즌 우승을 차지한 반면 곰는 4번 시드로 포스트시즌의 3단계를 거치며 한국 시리즈 기록 7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위즈 2015년에 KBO에 합류하여 첫 세 시즌 동안 각각 최하위를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작년에 첫 포스트시즌에 진출했지만 두 번째 라운드에서 베어스에게 패했습니다. 올해 그들은 두산 베어스 도박 위해 더 나은 베어스의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팬에게 베팅 하는 곰.

시리즈에 대한 교살로 위즈 목요일에 장난을 치지 않았습니다. 1회말 3골을 터트려 두산의 선발 곽빈을 이닝이 채 끝나기도 전에 퇴장시켰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KBO 경기에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