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은 K리그 타이틀 가뭄을 끝내고 싶다

울산 현대 FC가 2021년 새 감독을 영입했지만 K리그 3시즌 연속 같은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1: 전북현대자동차에 준우승.

초창기 자신의 클럽을 테이블 1위 자리에 놓고 지금까지도 울산이 전북 못지않게 좋다고 믿고 있는 벤치 보스 홍명보에게 삼키기에는 특히 쓰라린 베개였다.

그러나 결국 전북은 울산을 76-74로 2점 앞서며 완승을 거뒀다. 전북이 5연패와 통산 9회 우승으로 리그 신기록을 갱신한 가운데, 울산은 다소 의외의 기록을 더했다. 그들은 지금 기록적으로 10번이나 준우승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마지막 K리그 우승은 2005년이었다.

K리그 타이틀 드래프트

Ulsan Wants to End K League Title Drought홍씨는 지난해 초 빡빡한 일정을 언급했다. 2020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으로 울산이 지난 2월 카타르에서 열린 FIFA 클럽월드컵에 초청됐다. 귀국 후 며칠 동안 자가격리를 해야 했고 3월 1일 K리그 개막전을 준비하기 위해 촉박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울산에는 과외 활동이 없으므로 홍 감독과 그의 선수들은 2021년 캠페인을 되돌아보고 새해를 준비할 시간을 더 많이 갖게 됩니다. 스포츠에 내기하는 팬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울산은 11월 6일 전북에 3-2로 패하며 3경기를 남겨두고 전북을 울산에 승점 3점 차로 앞서게 했다.

야구와 관련하여 많은 팬이 SSG 랜더스 에 내기합니다. 또한 그들은 작업을 위해 최고의 한국 스포츠 베팅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K리그 게임에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