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플레이 방법

포커 게임 방법은 버전 자체에 따라 다릅니다. 포커의 버전에 따라 게임 및 거래 절차가 다르며 베팅 라운드도 다릅니다. 따라서 모든 포커 애호가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장 인기있는 4 가지 포커 버전의 게임 프로세스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스트레이트 포커

포커 플레이 방법 온라인 도박 전문가에 따르면 스트레이트 포커에 필요한 기술이나 의사 결정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 게임에서 각 플레이어는 앤티 베팅을하고 5 장의 카드를받습니다. 그런 다음 베팅 라운드가 시작되고 플레이어는 레이즈하고 다시 레이즈하거나 폴드합니다. 베팅 라운드가 끝나면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5 장의 카드를 보여줍니다. 대결에서 가장 높은 포커 핸드가 이기고 팟을 스쿱합니다.

텍사스 홀덤 포커

텍사스 홀덤 포커는 전 세계 온라인 및 오프라인 포커 룸에서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포커 게임 중 하나입니다. TV 방송을 지배하는 포커 유형이기도합니다. 다음은 포커에 대한 온라인 카지노 자습서 중 하나입니다.

게임은 버튼 왼쪽 (딜러 포지션)에 앉은 두 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블라인드 (베팅)를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각각 두 장의 카드를 받게되며 자신 만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블라인드 왼쪽에있는 플레이어가 홀딩을 콜, 레이즈 또는 폴드 할지를 연속적으로 결정하는 베팅 라운드가 진행됩니다. 그 후 딜러는 포커 테이블에서 3 개의 커뮤니티 카드로 구성된 플랍을 처리합니다.

손의 나머지 참가자들 사이에서 또 다른 베팅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부터 시작하여 여전히 버튼 왼쪽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네 번째 카드 (턴)가 딜링되고 또 다른 베팅 라운드가 발생하고 마지막 카드 (리버)가 딜링됩니다. 마지막으로, 마지막 (일반적으로 가장 공격적인) 베팅 라운드가 진행됩니다. 나머지 플레이어는 두 장의 카드를 공개합니다. 그런 다음 보유한 카드와 커뮤니티 카드 보드에서 가장 좋은 5 장의 카드를 가진 플레이어가 팟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