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게임에 베팅할 때 페이스 통계를 사용하는 방법

NBA 페이스 팩터는 모든 진지한 스포츠 베터가 알아야 하는 고급 농구 통계입니다. 다음은 농구 베팅 튜토리얼. NBA 게임에 베팅할 때 통계를 사용하는 방법.

농구 베팅과 관련하여 많은 스포츠 베터는 경기당 득점, 리바운드 및 어시스트와 같은 통계를 이해하지만 알게 된 바와 같이 이러한 표준 통계가 항상 완전한 그림을 그리는 것은 아닙니다.

팀 프로필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한 가지 고급 통계는 게임당 팀이 사용하는 소유물 수를 나타내는 페이스 팩터입니다. 이 통계를 자세히 살펴보고 스포츠 베터에게 유용한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나 농구 이외의 스포츠에 내기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항목이 아닙니다.

페이스 통계를 사용하는 방법

How to Use Pace Stats When Betting on NBA Games이것이 바로 페이스 팩터에 관한 것입니다. 특히 이 고급 메트릭은 베터에게 팀이 48분(게임당) 평균 소유한 결합 수를 알려줍니다. 다시 말해, 팀의 페이스 팩터가 100이면 해당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총 100개의 소유물을 볼 수 있습니다(양쪽 모두). 다양한 공격 스타일이 사용되기 때문에 팀 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 팩터 플레이어에 대해서도 계산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이를 통해 플레이어가 게임당 얼마나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계는 대부분 베터보다 DFS 플레이어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페이스 팩터 농구와 관련하여 더 중요한 고급 통계 중 하나입니다. 이는 게임이 숫자를 초과할지 미달할지를 알려주는 훌륭한 지표이기 때문입니다. 총계에 핸디캡을 적용할 때 볼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으며 페이스 팩터는 통합하는 통계 중 하나여야 합니다.

농구에 베팅하려면 최고의 스포츠북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팬듀얼 스포츠북 리뷰를 읽고 VOBET과 비교해 보세요.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NBA 게임에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