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월에 열리는 문제 도박 인식의 달에 맞춰 멀티미디어 ‘시스템’ 캠페인이 텔레비전, 디지털 소셜 및 오디오 전반에 걸쳐 확산될 것입니다.
이 캠페인은 도박의 재미를 유지한다는 아이디어를 홍보하는 텔레비전 광고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소비자는 예금 및 시간 제한과 같은 팬듀얼의 ‘잘 놀다’ 책임 있는 도박 도구를 사용하여 도박 습관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야구에 내기하는 플레이어 및 기타 스포츠를 대상으로 합니다.
캠페인의 다른 활동에는 팬듀얼의 책임 있는 스포츠 베팅 대사가 등장하는 일련의 동영상이 포함됩니다. 및 스포츠 미디어 성격 크레이그 카톤.
이 비디오에는 팬듀얼 직원을 위한 책임감 있는 게임 교육 모듈과 팬듀얼 고객을 위한 책임 있는 게임 튜토리얼 및 소셜 미디어 비디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팬듀얼의 안전한 도박 도구의 범위를 강조합니다.
팬듀얼, 책임 있는 도박 캠페인 시작
크레이그 카톤은 또한 팬듀얼 직원 및 고객에게 도박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과 이것이 다른 사람들이 게임을 관리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팬듀얼은 NCPG에 100,000달러를 기부하여 문제 도박의 영향을 받는 사람과 가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의 작업을 추가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농구에 베팅하는 방법 및 기타 스포츠.
잘 놀다 도구는 책임감 있는 놀이 및 문제 도박 예방에 대한 상식적이고 낙인 없는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라고 NCPG 전무 이사인 키스 화이트는 말했습니다. “이 중요한 이니셔티브는 중요한 소비자 보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이러한 도구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도록 적극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