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 확률을 읽는 방법

배당률을 읽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가 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얼마나 많은 돈을 걸고 싶은지 결정하는 것부터 어떤 베팅이 가장 가치가 있는지 알아내는 것까지 모든 것은 KBO에 내기 또는 기타 스포츠에 베팅하세요.

배당률은 미국식, 십진법 또는 분수 형식으로 표시되며 두 가지 용도로 사용됩니다.
1. 그것들은 그들이 연결되어 있는 결과의 내재된 확률을 나타냅니다.
2. 그 결과에 베팅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따낼 수 있는지 나타냅니다.

스포츠 베팅 확률을 읽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

How to Read Sports Betting Odds-150, +230 또는 그 앞에 +/-가 있는 다른 세 자리 숫자가 표시되면 미국 베팅 확률을 다루고 있는 것입니다. 축구에 내기하면 알 수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 라인의 – 및 +는 예상 지불금과 선호하는 플레이어 또는 약자에 베팅하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음수는 베팅 라인에서 선호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음수는 $100를 따기 위해 얼마를 베팅해야 하는지 나타냅니다.

숫자가 양수이면 약자를 보고 있으며 숫자는 $100를 베팅할 경우 얻을 수 있는 금액을 나타냅니다.

베팅을 할 때 접하게 되는 세 가지 유형의 배당률 중에서 소수점 배당률은 작업하기 가장 쉽습니다. 스포츠 뉴스를 읽으면 확률을 알 수 있습니다.

소수의 배당률로 지불금을 결정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단순히 베팅에 베팅하는 팀과 관련된 배당률을 곱하면 됩니다. 상금을 계산하려면 지불금에서 원래 내기를 빼십시오.

마지막으로 영국에서 그리고 경마에 베팅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분수 배당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것은 켄터키 더비에서 뒤집을 때 볼 수 있는 9/5 또는 1/2와 같이 웃기는 배당률입니다. 전문가 팁: 9/5 또는 1/2와 같이 소수 확률을 큰 소리로 말하고 싶다면 “9 대 5” 또는 “1 대 2″라고 말합니다.

왼쪽의 숫자(9)는 책에서 관련 결과가 실패할 것으로 예상하는 횟수를 나타냅니다. 반면 오른쪽의 숫자(5)는 결과가 성공할 것으로 예상되는 횟수를 알려줍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스포츠에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