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슈퍼볼에 3100만 미국인 베팅

갬블링 업계의 전국 무역 그룹이 화요일 발표한 추정치에 따르면 기록적인 3,150만 명의 미국인이 올해 슈퍼볼에 베팅할 계획입니다.

미국 게임 협회(American Gaming Association)는 일요일에 예정된 프로 축구 챔피언십 게임에 76억 달러 이상이 베팅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내기를 계획하는 사람들의 금액(작년 대비 35% 증가)과 예상 베팅 금액(작년 대비 78% 증가) 모두 새로운 기록입니다.

축구에 내기하는 플레이어에는 친구나 친척과 캐주얼한 내기를 하는 사람들, 사무실 수영장에 입장하는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 라이선스가 있는 스포츠북에 대한 베팅, 불법 마권업자에 대한 베팅.

슈퍼볼에 베팅

31 Million Americans to Bet on Super Bowl on Sunday로스앤젤레스 램스와 신시내티 벵골스가 일요일 저녁 램스 홈 경기장에서 경기를 시작하면 30개 주와 워싱턴 DC에서 프롭 베팅.

작년 게임 이후 4,500만 명이 추가로 슈퍼볼에 베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리조나, 코네티컷, 루이지애나, 메릴랜드, 노스캐롤라이나, 노스다코타, 사우스다코타, 워싱턴, 위스콘신이 속한 주에서 지난 1년 동안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했기 때문입니다. , 와이오밍.

스포츠 베팅 선택에 따르면 59%의 스프레드 베팅은 약자로서 4포인트 스프레드를 커버하기 위해 신시내티에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를 포함하지 않는 머니라인 베팅 중에서 76%의 베팅은 벵골이 게임에서 완전히 승리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다른 스포츠 북은 지금까지 받은 것과 유사한 분류를 보고합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슈퍼볼에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