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대 선즈 베팅 픽 – NBA 결승전 예측

그리고 두 개가있었습니다. 각 컨퍼런스를 통해 길고 구불 구불하고 부상으로 가득한 길을 마친 후 피닉스 선즈와 밀워키 벅스는 2021 NBA 결승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불사조는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 덴버 너기츠 및 로스 앤젤레스 클리퍼스를 제치고 챔피언십 라운드에 참가했습니다. 각 시리즈에서 반대하는 스타들이 부딪 혔지만 태양는 크리스 폴 어깨 부상과 COVID-19 부재, 데빈 부커의 코 부러짐, 카메론 존슨의 식중독까지 포함하여 그들 자신의 우려와 씨름했습니다. 여기까지 이어지는 것은 스타 파워, 깊이 및 양방향 균형에 대한 증거입니다. 데 안드레에 이튼은 가명이되었습니다. 부커의 슈퍼 스타 턴은 이제 사실상 보편적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CP3는 여전히 포인트 갓으로 남아 있으며 16 년차에 NBA 파이널에 처음으로 진출합니다.

07/06/2021에 대한 예측 및 분석

Bucks vs Suns Betting Picks – NBA Finals Predictions 스포츠 베팅 한국 보고서에 따르면 밀워키는 달콤한 시리즈를 요구 한 후 래리 오브라이언 싸움에 온다 -마이애미 히트에서 휩쓸리는 복수, 브루클린 네츠에서 살아남고 용감한 애틀랜타 호크스를 막아 냄. 제임스하든, 카이리 어빙 및 트레이 영은 모두 이전 7 세트 베스트 세트에서 부상과 싸웠지 만 벅스는 착용하기에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Donte DiVincenzo는 시즌 종료 발목 부상을 입었고 지아 니스 안테 토코 운포는 왼쪽 무릎 문제로 동부 컨퍼런스 파이널의 마지막 두 경기에 결장했습니다. Jrue Holiday, 크리스 미들턴, 브룩 로페즈 및 예, 바비 포르 티스는 모두 그의 부재를 탐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이 매치업은 두 팀이 모두 힘을 발휘하면 궁극적 인 체스 매치로 간주됩니다. 어느 쪽이든 줄거리가 부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아 니스는 얼마나 건강한가요? 부커의 코는 어떻습니까? 어느 조연이 우위를 가지고 있습니까? 선스 감독 몬티 윌리엄스가 계속해서 올바른 현을 뽑을 것인가? 벅스 헤드 혼초 마이크 부덴 홀저가 충분한 크레딧을 받고 있습니까? 결승전에서 매력적이지 않은 두 개의 시장을 소개하는 것이 NBA에게 가장 큰 축복이 될까요?

벅스 vs 선즈 베팅 픽

게임 시간 : 2021 년 7 월 6 일 오후 9시 (동부 표준시)

+120에 태양 베팅

부커는 이제 피닉스의 인상적인 포스트 시즌 경기 덕분에 가명입니다. 그는 리그 MVP 인 니콜라 조 키치 상대로 한 뭉치로 득점했고, 코가 찢어졌고,이 모든 것이 태양의 계곡 너머에있는 24 세의 매력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