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규제 기관, 수백 개의 불법 도박 사이트 차단

우크라이나의 도박 규제 기관인 도박 및 복권 규제 위원회(KRAIL)는 우크라이나에서 불법 도박을 근절하기 위해 594개의 불법 도박 사이트를 차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차단 명령은 현재까지 KRAIL이 관련 라이선스를 보유하지 않고 도박 서비스를 제공하는 1,000개 이상의 도박 사이트와 100개 이상의 육상 시설을 적발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우크라이나 형법 203-2조를 위반합니다.

오늘(7월 26일) 3건의 법원 판결은 594개의 불법 도박 사이트가 우크라이나에서 사용이 차단될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이들 사이트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수색이 이루어졌고 도박 기계와 컴퓨터 장비가 압수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규제 기관, 불법 웹사이트 차단

우크라이나 규제 기관, 수백 개의 불법 도박 사이트 차단관련 정보는 평가를 위해 우크라이나의 통합 전 재판 조사 등록부에 입력되었습니다.

또한 KRAIL은 시민들에게 불법 배구 배팅 관행에 대한 정보를 보내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 기관과 같은 기관에서 규제 기관의 조사를 돕습니다.

이달 초, KRAIL은 고객이 6개월에서 3년 사이에 도박 금지를 선택할 수 있는 국가 배제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

한국 도박 가이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입법부가 승인했습니다. 법률이 국가의 시장을 개방하도록 허용한 지 거의 1년 후에 도박에 대해 10% 세율을 설정하는 법안. 플레이어가 티저 베팅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법적인 스포츠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