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의 신인 홈런왕 박병호는 월요일 KT 위즈가 NC 다이노스를 상대로 한 타석에 안착했고, 펜스를 넘어 2점을 터뜨리며 5-2로 마감했다. 위즈의 승리.
KT는 월요일과 화요일에 열린 시즌 마지막 2경기에서 승리해야 정규시즌 3위를 확정하고 플레이오프 1라운드 자동권을 획득할 수 있었다. 4위 팀은 와일드카드 시리즈를 먼저 플레이해야 하지만 한 게임 유리하게 입장합니다.
월요일 박지성의 빅 플라이는 위즈의 첫 번째 승리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화요일 언론 시간 기준으로 서울 클럽은 그날 저녁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LG 트윈스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박병호 핀치 히트
위즈가 와일드카드 시리즈에 출전하든 플레이오프에 곧바로 진출하든 박 감독은 포스트시즌에서 이례적인 역할을 맡게 될 것입니다.
야구 및 농구 포럼에 따르면 KBO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슬러거 중 한 명인 박은 폭발적인 시즌을 보냈다. 본타석은 화요일 언론 시간 기준으로 35개의 홈런을 치고 리그를 상당한 차이로 앞서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은 2016년과 2017년을 제외하고 KBO에서 20개 이상의 롱볼을 기록한 박지성의 9년 연속 기록이다. 지난 2년 동안 20대 중반을 맴돌았다가 올 시즌도 3년 전 KBO가 공을 빼낸 이후 처음으로 30대로 복귀했다.
KBO 시즌이 끝나가고 있다. 그러나 농구 시즌이 가깝습니다. 농구 베팅 전략을 통해 KBL 시즌 동안 승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스포츠 북을 시작하여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NSoft 도박 소프트웨어 검토 및 기타 도박 소프트웨어 리뷰를 읽고 당신의 새로운 벤처에 딱 맞습니다.